▷ 배송전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하며, 임의변경 또는 배송준비가 끝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▷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 게시판 반품/교환 접수에 등록 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립니다.
▷ 배송 후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.
▷ 화장품은 품질 보증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트러블 및 부작용 발생 시 진단서를 접수받아 당사에 함께 접수하여 주신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, 단순변심 및 기타사유는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▷ 화장품의 경우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해도 상자훼손 및 내부의 훼손이 심한 경우 교환/반품 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▷ 식품의 경우 고객분들의 보관상태를 직접 확인, 검증할 수 없기에 반품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